몽골의 초원,바람 그리고 여행

9월 몽골 타이멘 플라이 준비 끝 본문

타이멘 낚시 여행/낚시이야기

9월 몽골 타이멘 플라이 준비 끝

flycaster 2022. 8. 31. 11:43

"인간이 멈춘 물가에서 인간의 문명이 시작되었듯  

우리가 멈출  그곳 강에서 우리의 이야기는 시작될 것이다"

 

이번 몽골타이멘 낚시 준비

가장 관통이 잘되는 바늘로

있는 머티어리얼 없는 머티어리얼 모두 다썻다.

시간, 비용도 많이 들어갔는데 효과가 있을거 같다라고 셀프 최면을 걸어본다

 

참 틈나는대로 손이 부르터도록 만들었다

때론 손가락에 피칠갑을 하면서

안경을 고쳐써도 침침한 눈을 부릅뜨고 

어떤땐 색칠도하고 손가락끝 접착제때문에 휴대폰 지문도 안먹고 

그렇게 준비가 마무리 되었다.

같이가는 낚시꾼들과 나눌 수 있는 충분한 플라이를 만들었다.

 

그렇게 플라이훅을 다 준비하고

뿌듯한 마음으로 훅박스를 가방에 구겨넣고

씨익 미소를 지을때쯤

 

날아온 낭보

"입국 시 PCR결과 제출이 9월3일부터 폐지"

일이 잘 풀리는거 같다.

어쨌든 행복하다

.

다양한 스트리머 잘나오길 기대하면서

 

출발이 몇일 남지 않았다.

정말 오랜동안 여러 준비했는데 가방이 정말 어마무시하다.

오늘 짐싸다 잠깐 들어 보았는데 벌써 부실한 허리에 바로 신호를 준다.

 

조심해서 잘 다녀오자

물론 내가 가장 사랑하는 그곳의 주인 타이멘 대물도 몇마리 만나고

 

Comments